GROUP EXERCISE

다양한 그룹 운동으로 개인별 운동 목표를 달성합니다.
“피트니스세븐 Group Exercise”


ABS & LOWER BACK
복부 및 허리근력 강화에 초점을 맞춘 운동프로그램으로 모든 동작의 기초가 되는 코어 근육 강화를 통해 운동 시의 안정성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

Body Balance​​
요가, 타이치, 필라테스를 기본으로 한 안무를 구성하여, 최신 팝음악과 함께 진행되는 운동으로 심신의 안정 및 스트레스 해소, 유연성 강화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전신 프로그램입니다.​

바디컴뱃​​
태권도, 쿵후, 킥봉싱, 무에타이 등의 무술을 바탕으로 한 종합격투기 동작을 음악과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운동으로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역동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바디펌프​​
초경량 바벨을 들고 음악을 이용하여 하는 운동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동작을 통해 전신근육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발레핏​​
발레와 피트니스를 결합한 운동으로 자세교정의 효과를 통해 체형의 불균형 해소 및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며 아름다운 몸매의 선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입니다.​

스텝​​
스텝 박스를 이용하여 진행되는 운동으로 좌우균형, 심폐지구력 및 민첩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단시간 내에 많은 땀을 배출함으로써 에너지소비량이 많은 효율적인 유산소 프로그램입니다.​

스트레칭
​​ 하루 동안 굳어 있었던 신체의 여러 관절을 늘려줌으로써 인대, 건,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켜 신체의 균형 및 운동 전후에 있을 수 있는 부상 위험을 줄여줄 수 있는 운동프로그램입니다.​

줌바​​
신나는 라틴음악에 맞춰 진행되는 운동으로 복부 및 골반을 많이 움직이는 안무를 통해 복부 주변의 근육 강화와 지방 연소에 큰 도움을 주는 고강도 유산소 프로그램입니다.​

프롭테라피​​
자기 몸무게의 중력을 이용하여 척추 24개 마디와 체액 흐름을 직접 자극하여 척추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뇌척수와 림프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몸을 원래대로 회복시켜 주고 건강하게 해주는 치료운동 프로그램입니다.​

필라테스​​
동양의 요가와 서양의 스트레칭을 조합해 만들어진 운동으로 운동기구 없이도 복부의 코어 근육을 강화하고 팔다리의 유연성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깊은 흉식호흡과 리듬을 강조하고 반복된 연속 동작운동을 통해 근육을 운동시키며 신체 균형과 체형, 자세 교정까지 통증 없이 강화할 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입니다.​

힐링 요가​​
짧게 반복하고 천천히 늘리는 동작으로 주로 이루어지며 명상과 함께 호흡과 동작이 이루어지는 고요하고 정적인 요가 프로그램입니다.​

빈야사 요가​​
아쉬탕가, 아엥가, 비니 요가 등 여러 종류의 요가 특징들을 모아 구성된 운동으로 전신을 사용하며 동작의 연결성이 있어 어려운 동작이 없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가장 보편적인 요가 프로그램입니다.​

​ 아쉬탕가 요가​
고난이도의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어 다른 요가 프로그램과 달리 요가 운동경력이 있는 분들에게 알맞은 요가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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